스포츠조선

'아이콘TV' 비하인드 사진 대방출…올여름 컴백 예고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6-20 17:0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자체제작 아이콘TV'의 제작 현장을 사진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아이콘의 LIPSS 이미지 인화 서비스는 20일 오후 4시 오픈했다. LIPSS 이미지 인화 서비스는 후지 필름이 노하우와 기술로 이미지를 고화질 사진으로 인화해 배송해주는 포토 서비스다.

최근 방영 중인 아이콘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자체제작 아이콘TV' 촬영 현장을 LIPSS 이미지 인화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본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콘의 생생한 프로그램 제작 순간들이 담긴 사진은 팬들에게 뜻 깊은 추억이 될 전망이다.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아이콘이 직접 PD가 돼 기획, 촬영, 편집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총 10부작으로 기획된 이후 팬들의 열띤 성원으로 1회 연장을 확정했다. 총 11회로 오는 30일 종영한다.

아이콘은 그동안 '자체제작 아이콘TV'에서 통해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기획력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셀럽파이브와 함께한 티저 영상 제작을 비롯해 '내기 전쟁' '자급자족 섬 생활' '실험 카메라' '밥쏘우 게임' 등 참신한 콘셉트로 호평 받았다.

아이콘은 '자체제작 아이콘TV' 종영 이후인 올여름 신곡을 발표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 '사랑을 했다'로 음원차트를 휩쓴 아이콘이 선보일 신곡에도 관심이 쏠린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