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뜻밖의 Q' 은지원이 퀴즈를 풀다가 뜻밖의 생일 파티의 주인공이 됐다. 그가 앙증맞은 파티용품을 장착, 귀여움을 뿜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와 함께 샤이니 민호부터 이수근-전현무 등 모든 Q플레이어가 스튜디오를 파티의 장으로 만들며 생일을 축하하는 훈훈한 현장이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은지원은 생일 케이크를 들고 힘껏 촛불을 끄고 있다. 그는 앙증맞은 별 모양 머리띠와 파티 안경을 쓰고 야무지게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데, 그의 주변으로 모든 Q플레이어들이 폭죽을 터트리며 진정한 팀케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은지원은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에 이어 뜻밖의 선물까지 받으며 생일의 기분을 만끽했다. 전현무는 "은지원 씨 생일선물을 준비했어요"라며 선물을 건넸고, 은지원은 선물을 보고 웃음을 터트렸다고 전해져 선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은지원만을 위한 뜻밖의 퀴즈는 무엇이었을지, Q플레이어들의 끈끈한 패밀리십이 엿보인 은지원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는 오늘(16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