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직행' 트와이스X'생애 첫 투표' 김소현…개념★ 투표 독려(종합)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8-06-13 15:20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6.13 지방선거 투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스타들이 투표 참여를 독려하고 나섰다.

13일 제7회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 투표가 시작됐다. 이에 스타들은 지방선거 투표 인증샷 등을 게재, 투표 참려를 독려하고 나서 눈길을 끌었다.

13일 트와이스 공식 SNS에는 나연 채영 다현의 투표 인증샷이 게재됐다. 이들은 "원스(트와이스 공식 팬클럽명)도 꼭 투표해요"라며 투표를 독려했다. 특히 트와이스는 일본 콘서트를 마치고 귀국한 뒤 바로 투표장으로 향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배우 한지민은 "6시까지 입니다. 투표하고 웃자"며 SNS에 인증사진을 올렸다. 한지민은 지난해 진행된 투표 독려 캠페인 '0508 장미 프로젝트'에 노개런티로 참여한데 이어 올해 예능인들이 대거 참여한 '6.13 투표하고 웃자' 캠페인도 응원하고 나서며 개념 충실한 행보를 보여준 바 있다.

방송인 전현무는 "투표한 거 후회하지 않게 해주세요"라며 다소 부은 얼굴로 인증샷을 게재, 화제를 모았다. 배우 김소현은 올해 스무살이 되어 생애 첫 투표를 했다. 그는 "생애 첫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꼭 투표해주세요"라며 투표 인증 손등 사진을 게재했다.

이밖에도 배우 고아라 김정은 홍지민 임수향 박혜진 박탐희 조보아, 타이푼 솔비, 작가 허지웅, 가수 이승철 윤종신, 소녀시대 효연 서현, AOA 지민, EXID 하니, 달샤벳 수빈, FT 아일랜드 이홍기, 래퍼 치타, 방송인 안선영 김효진 김나영 정가은 양정원, 미스코리아 김주리 등도 투표에 참여했다.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된 사전투표에도 남희석 아이유, 슈퍼주니어 최시원, 조권, 손현주 정우성 임수정 진세연 정지훈(비) 진구 이하늬 권혁수 등이 사전 투표 인증샷을 공개하며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도 했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