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슈퍼TV 시즌 2'의 스핀오프 버전인 '슈퍼TV 속의 TV'가 깜짝 공개됐다.
오늘(5일) 오전 11시 '슈퍼TV'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 TV 채널에는 지난 4월 열린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DUBAI'에 참여한 슈퍼주니어의 비하인드 영상 총 3편이 업로드돼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예능 베이비' 동해 TV와 '희로애락 발라더' 예성TV로 구성된 '슈퍼TV 속의 TV'는 두바이로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부터, 두바이 숙소, 공연 대기실, 리허설 현장까지 알차게 담아 슈퍼주니어의 빵빵 터지는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어 '슈퍼TV 2'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슈퍼TV 2' 1회에는 5월 28일 새 앨범 'BINGLE BANGLE'(빙글뱅글)로 컴백한 걸그룹 AOA가 대망의 첫 번째 도전자로 출격, 자타공인 '예능신' 슈퍼주니어와 예능 왕좌 자리를 놓고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왕좌의 게임'이라는 부제로 새롭게 돌아온 '슈퍼TV' 시즌 2는 내일(6일) 오전 11시 '슈퍼TV'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 TV 채널 등을 통해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고, 6월 7일 목요일 저녁 8시 XtvN에서 첫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