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스 함무라비' 이엘리야 "오늘 첫방, 많이 기대해주세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5-21 10:35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이엘리야가 '미스 함무라비' 첫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2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네이버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극본 문유석,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에서 '이도연' 역을 맡은 이엘리야의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이엘리야는 화이트 컬러의 재킷을 입고 흑발의 긴 헤어스타일로 화사한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의 배경이 되는 법원 앞에 서서 "안녕하세요. 이엘리야입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엘리야는 "제가 이번에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게 되었는데요. 제가 맡은 이도연이라는 인물은 알파고와 같은 업무능력으로 판사님들 사이에서도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속기실무관입니다"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그는 "겨울부터 꽃 피는 5월이 오기까지 열심히 준비한 '미스 함무라비'가 드디어 오늘 첫방인데요.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도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안방극장에 기대를 당부하며 멘트를 마무리했다.

한편, 이엘리야를 비롯해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등이 출연하는 JTBC '미스 함무라비'는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로, 오는 21일(월)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