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부터 8연속 1억뷰 돌파의 대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최근 '왓 이즈 러브?'까지 8곡의 모든 활동곡을 빠짐없이 1억뷰 반열에 올리며 백발백중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데뷔곡부터 8연속 1억뷰 돌파'는 K팝 사상 최초 신기록으로 트와이스는 다시 한 번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이중 'TT' MV는 지난해 12월 22일 한국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3억뷰를 달성한 데 이어 1일 3억 5000만뷰를 넘어서며 독보적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우아하게'와 '치어업(CHEER UP)' ,'라이키(Likey)'의 MV도 2억뷰를 돌파하며 여전한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16일 일본서 싱글 3집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달 25일 선공개된 '웨이크 미 업' 음원은 현지 라인뮤직 톱100차트서 1위에 오르며 현지서 '4연속 인기홈런'의 청신호를 켰다.
또 트와이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흘간 총 1만 8000석의 티켓을 일찌감치 전석 매진 시킨 트와이스는 한국에 이어 일본 콘서트 'TWICE 2ND TOUR '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IN JAPAN'까지 전 공연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일본 공연은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성 홀에서 4회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 1월과 2월 진행한 첫 쇼케이스 투어와 비교해 더욱 규모를 넓혀 1만명 이상 수용 가능한 아레나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무대로 트와이스의 현지 성장세를 실감케 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