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현아, 첫싱글 '그대 떠난 뒤' 베일 벗는다…오늘(18일) 발매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4-18 09:27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오늘 18일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를 발매한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첫번째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가 오늘 18일 오후 6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깊고 짙은 감성을 담은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가요계의 디바로 떠오르고 있는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첫번째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가 발매된다. 조현아는 국내 최고의 감성 알앤비 그룹 어반자카파의 유일한 여성 멤버로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다.

조현아의 첫 솔로 싱글 앨범에는 이별 후의 시리고 아픈 감성을 그려낸 발라드 타이틀 '그대 떠난 뒤'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보컬리스트 곽진언과 함께 부른 듀엣곡 '러브레터(LOVE LETTER)'가 함께 수록되었다.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그대 떠난 뒤'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뒤에야 비로소 느끼게 되는 시리고 아픈 감정들을 조현아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담담하고 절제된 목소리로 이야기를 시작하는 '그대 떠난 뒤'는 곡의 진행과 함께 점점 웅장해지는 편곡과 그녀의 짙은 호소력으로 대중들에게 깊은 공명을 일으킬 예정이다.

곽진언과의 듀엣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수록곡 '러브레터'는 독백하는 듯한 어투로 노래하는 조현아와 곽진언의 진심이 느껴지는 목소리가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가 될 '러브레터'는 상처를 위로 받고 추억을 품을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며 조현아가 리스너들에게 주는 선물 같은 곡이다.

한편, 조현아의 첫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는 오늘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