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내 최초 혼혈모델' 한현민 "나의 소울푸드는 김치찌개" [화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4-16 08:0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한류 매거진 KWAVE의 새로운 브랜드 MXI KWAVE에서 많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하나의 큰 주제로 담아내는 정사각형 매거진 M KWAVE 51호를 소개할 첫 번째 스타로 세계적인 탑모델 한현민을 선정하였다.

한현민은 '타임지가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TOP 30인 안에 이름을 올린 패션모델 이다. 한국인 남자 모델 중 최연소로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2019 파리 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를 핫 한 대세 모델 한현민, 그의 천재적이라 표현해도 될 만한 남다른 피지컬과 카메라를 넘어 나오는 그의 소울이 담긴 눈빛 그리고 아우라는 촬영장에 있는 많은 스테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51호는 'Delicious'라는 주제로 서울 드래곤시티 그랜드머큐어 2층 레스토랑 쿡쇼(cooxow)의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으며 '열여덞 한현민의 소울푸드' 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국내 최초 흑인 혼혈 한국인 모델로 세계적인 탑 모델들과 나란히 어깨를 겨누는 그를 볼 때면 정말 한국인이 맞나 싶을 정도이다. 그러나 그는 뼛속까지 한국인이었다. 인터뷰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순대국, 그 다음이 김치찌개라고 할 정도로 한국인 토종 스타일 입맛이었다. 또 그가 할 수 있는 요리는 밥, 라면, 계란 프라이인데 특히 본인이 끓인 라면을 친구들이 좋아해 항상 끓여달라고 한다고 말하며 '물을 정확히 맞춰서 끓이면 딱! 분식집 라면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대한민국 고등학생의 순수하고 쾌활한 대답을 하기도 하였다.

이국적인 외모와 남다른 피지컬의 한현민과 그의 소울푸드 김치찌개를 담아낸 이번 화보 안에서 뿜어져 나오는 그의 아우라는 왜 그가 영향력있는 탑모델로 선정되었는지를 보여주었다. 카메라 앵글 안에 들어온 그가 그저 카메라를 응시했을 뿐인데 사진에서 생명력이 퍼지듯 그의 아우라가 느껴졌다. 그의 감성은 평범한 것이 아니었다.

"비비안웨스트우드,프라다, 돌체앤가바나 등 유명하고 큰 브랜드쇼도 서보고 싶어요 특히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제가 해외에서 가장 감명 깊게 봤던 쇼 중 하나이기도 하고, 또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에요"라고 앞으로 도전하고 싶다는 그는 나태해지지 않고 열심히 꾸준히 한다면 한계는 없다며 꿈에 대한 열정을 나타내기도 하였다.

마지막으로 한현민을 지켜보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잘난 것 없지만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한현민이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어떤 일이든 크게 긴장하지 않고 즐기면서 하자는 생각으로 임하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10대 탑모델인 그의 포부가 현실이 될 그날이 기대된다.

한편 MXI의 자세한 내용은 www.mximagaz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