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트와이스(TWICE)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뮤직비디오 중 정연-모모-사나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보여주는 영상 속 댄스가 지난 1일 오픈된 '왓 이즈 러브?'의 전체 가사 중 어느 부분의 안무인지 맞춰보는 재미까지 더해 흥미를 유발했다.
정연-모모-사나의 티저 영상에 앞서 3일 0시에는 나연-다현-채영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왓 이즈 러브?'의 작사, 작곡을 맡은 박진영은 지난해 5월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의 작사, 작곡 및 12월 공개된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작사를 담당해 트와이스와 작업한 바 있다.
특히 '시그널'은 각종 음원차트 정상 석권은 물론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상' 및 각종 음악 방송 12관왕을 차지했다. '시그널'이 포함된 미니 4집 앨범은 3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고 '박진영 X 트와이스' 첫 조합의 화려한 출발을 알렸다.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시그널'에 이어 사랑에 대한 귀여운 상상과 호기심을 가득 담은 신곡 '왓 이즈 러브?'로 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갈 지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9일 신보 '왓 이즈 러브?' 발매에 이어 콘서트로도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3회 총 1만 8000석의 티켓을 광속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일본에서는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공연을 열며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에서도 해외 투어를 진행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와 동명 타이틀곡은 4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