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미도, '손 꼭 잡고' 기대해주세요!…한혜진과 각별한 우정 케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3-21 11:0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미도가 본방사수 독려를 위해 '대본인증샷'을 공개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극본 정하연 연출 정지인, 김성용) 에서 유쾌한 매력의 소유자 '윤홍숙'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배우 이미도가 오늘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미도는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의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로 응답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또한 그녀는 귀여운 손가락 하트를 그리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깃든 모습까지 선보이며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이고 있다.

극 중 그녀가 맡은 '윤홍숙'은 남현주 (한혜진 분)의 하나뿐인 친구로 남현주가 가족에게도 털어놓지 못하는 속 깊은 고민을 터놓고 얘기할 정도로 같한 우정을 보여줄 예정이며 두 사람의 절친 케미가 드라마에 어떻게 스며들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한 부부가 죽음이라는 위기에 직면하면서 살아온 시간을 돌아보고, 또 잊고 살았던 것들을 하나씩 되짚어보며 서로에 대한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게 된다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이다.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오늘 (21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