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셀럽스픽] 혜정vs조이vs솔빈 '배우로 변신한 女아이돌' 그들의 특별한 원피스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8-03-12 10:39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팔방미인 연기돌 러블리 원피스

다재다능한 매력을 펼치며 연기 변신에 성공한 여 아이돌들이 있습니다. SBS 주말드라마 '착한 마녀전'에서 활약을 펼칠 AOA 혜정과 솔빈,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속 레드벨벳 조이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무대 위에서 보여지던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매혹시킬 준비 완료! 팔방미인 그녀들의 연기 변신이 더욱 기대됩니다.

지난 2일과 8일 열린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그녀들의 PICK한 원피스도 화제가 됐죠. 연기돌 3인방의 사랑스러운 원피스를 함께 알아볼까요?


AOA 혜정이 선택한 미니 드레스! 심플하고 단정한 블랙 & 화이트 컬러 배색이 매력적인 아아템입니다. 소매 부분에는 컬러풀한 라이닝 디테일로 깜찍한 포인트를 살렸네요! 넥 칼라와 프릴 장식이 클래식하고 포멀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구찌 제품.


청순한듯 섹시한듯 오묘한 매력을 전하는 레드벨벳 조이의 블랙 드레스! 높은 퀄리티의 플로럴 자수가 놓여진 맥시 드레스입니다. 19세기, 로맨티시즘 무드의 섬세한 자수가 수 놓인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핏 앤 플레어 실루엣으로 풍성하게 풀어냈습니다. . 맥시한 기장의 드레스가 자연스럽게 자라나는 플로럴의 연결로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뎁 제품.


라붐 솔빈이 선택한 알록달록 색종이를 잘라 놓은 듯 톡톡 튀는 디테일이 매력적인 원피스입니다. 화사한 도트 무늬와 컬러풀한 패턴으로 봄 분위기를 물씬 끌어올리네요. 잘록한 웨이스트 라인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플레어 스커트 라인으로 제작돼 사랑스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아이템입니다. 스타시카 제품.


구찌, 뎁, 스타시카

yangjiy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