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건반 위의 하이에나' 스타 뮤지션들의 핫한 라이브 무대가 불금을 뜨겁게 달군다.
# 그레이X리듬파워의 흥 폭발+공감저격 트렌디 힙합곡 '캡쳐(Capture)'
그레이-리듬파워의 신곡 '캡쳐'는 흥 많은 리듬파워에 영감을 받은 그레이의 트렌디한 비트와 현실공감 100%를 자랑하는 리듬파워 특유의 랩 가사가 어우러져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에일리X멜로망스 정동환, 감성 자극+고음폭발 힐링송 '샤인(Shine)'
에일리의 감성을 자극하는 음색과 정동환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신곡 '샤인(Shine)의 라이브 무대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큰 울림과 긴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에일리는 자신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 싶다고 밝힌 만큼 지친 현대인의 감성을 어루만지는 섬세한 힐링송의 탄생을 예감하게 만든다.
여기에 주목할만한 슈퍼루키 양다일의 신곡 'Your Everything'이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 양다일은 호소력 짙은 R&B 보이스와 '프로이별러' 다운 애절한 가사로 늦은 밤 시청자들의 감정을 자극하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 방송 직후 음원 공개! 라이브의 감동이 실시간 차트 반영!
무엇보다 에일리-멜로망스 정동환, 그레이-리듬파워, 양다일의 신곡 음원은 방송 직후 음원 사이트에 공개돼 라이브 무대의 감동 그대로 실시간으로 음원차트에 반영 될 예정. 이렇게 공개된 신곡이 치열한 음원차트 경쟁을 펼치고 과연 몇 위까지 올라갈 것인지를 지켜보고 응원하는 재미는 '건반 위의 하이에나' 본방사수의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전망이다.
서로 다른 음악 스타일을 지닌 두 팀이 어떤 역대급 라이브 무대를 탄생시킬 것인지 신개념 음악 예능 KBS 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 2회는 오늘(9일) 밤 11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