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OCN 주말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한우리 극본, 강신효 연출)의 OST가 발매된다.
이번 곡은 신들린 추적 스릴러라는 컨셉의 장르물인 드라마 이미지에 맞게 음울한 일렉기타 리프의 반복과 안신애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 그리고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크리허브(CREAHUB)의 박근철 프로듀서와 정수민, 마티(MATHI)의 섬세한 프로듀싱이 맞물려 드라마의 시청자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장치로 탄생됐다.
최근 '바버렛츠의 사계절'이란 주제의 정규앨범으로 작년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마무리한 안신애는 '작은 신의 아이들' 타이틀 곡 '와일드 플라워'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소화해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OCN '작은 신의 아이들'은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의 엘리트 형사 천재인(강지환)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는 신기(神技) 있는 형사 김단(김옥빈) 등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전대미문의 집단 죽음에 얽힌 음모와 비밀을 추적하는 드라마로, 드라마 '타짜', '마이더스', '상속자들' 등을 연출한 강신효 감독과 유명 시사 다큐 프로그램 작가 출신인 한우리 작가가 의기투합한 기대작이다.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