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특급 보컬' 김연지, 윤일상·김이나와 콜라보..'대군' OST 공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8-03-03 13:0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김연지의 환상적인 보컬과 히트메이커 윤일상-김이나의 특급 콜라보가 성사됐다.

가요계에서 오랜 기간 활동해 왔지만 함께 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 세 사람이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 신곡 '이렇게 길 따라'로 TV조선 특별기획 드라마 대군 OST의 첫 문을 연다.

제작사 제이엘미디어그룹에 따르면 '이렇게 길 따라'는 김연지의 애절한 음색의 가창력과 윤일상의 아름다운 멜로디, 김이나의 심금을 울리는 가사까지 삼박자가 완벽히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곡이다.

윤일상 프로듀서는 김건모, 이승철, DJ DOC, 쿨, 터보, 김범수, 이은미, 이정현 그리고 '아모르 파티'의 김연자를 비롯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의 히트곡들이 바로 윤일상의 작업실을 통해 나왔다. 이외에도 수 많은 가수들이 가장 작업하고 싶어하는 작곡가이기도 하다.

또한 작사가로 참여한 김이나는 현재 대한민국 작사가중 저작권료로 탑을 달리며 대한민국 대표하는 작사가이다. 예능을 통해 미녀 작사가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도 했다.

이번 OST의 정점을 찍는 보컬로는 그룹 씨야 출신 가수 김연지가 참여 하였다. 그녀는 독보적인 절제된 감성 깊은 호소력과 가창력으로 이미 OST 퀸으로 자리 잡았다.

'대군 OST 一劃(일획)' - '이렇게 길 따라' 음원은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둔 3일 18시에 음악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TV조선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는 역사 속 실존 인물들인 '수양대군'과 '양평대군'의 피 튀겼던 세력 다툼이 실은 한 여자에 대한 연모로부터 출발했다는 근거 있는 역사적 가설을 기반으로 각색한 치명적인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오는 3월 3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