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GOT7이 오늘(28일) 오후 6시 효린과 컬래버레이션 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을 발표한다.
K팝 대표 아이돌 그룹 GOT7과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걸그룹 씨스타의 메인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현재 솔로가수로 홀로서기를 한 효린의 만남은 신선한 조합으로 가요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GOT7과 효린은 지난해 11월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에서 효린과 창모의 '블루문(BLUE MOON)'으로 특별 컬래버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너 하나만'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선공개곡 '너 하나만'에 이어 다음 달 12일 발매하는 새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JB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는데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EYES ON YOU'에는 선공개곡 '너 하나만'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JB뿐만 아니라 GOT7 멤버들이 작사, 작곡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진정성을 높였다.
GOT7의 새 앨범 'EYES ON YOU'는 3월 12일 오후 6시, 효린이 피처링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