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민환♥율희 결혼'…FT아일랜드 "우리 막내 축복해주세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1-04 16:3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FT아일랜드가 멤버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했다.

4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멤버의 결혼을 축하했다. "우리막내!!!최미나리!!!결혼합니다!!!♡♡ 너무너무축하하고 신기하다"라며 "행복하게 건강하게 잘 살고 너가 말한대로 음악도 더 열심히하자. 형들 제끼고 먼저 결혼하니까좋니? 옆에 종훈이 표정봐라. 내동생 너무 축하하고 행복하자. 나도 결혼하고싶어!! Ps primadonna"라고 말했다.

이어 "당황스럽죠 어쩌면 미울수도 있어요. 그래서 민환이는 그대들 걱정을 가장 많이했어요. 더 좋은음악 많이 선물한대요. 우리는 언제나 그대들의 best friend 이 되고싶어요. 축복해줘요~"라며 팬들을 향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멤버 송승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환아 !!!! 언제나 난 니 편이다 !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인생선배님으로서 잘 부탁한다.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최민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이날 최민환은 라붐 전 멤버 김율희와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 최민환은 자신의 SNS에 "여러분들이 제 마음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많은 생각과 걱정을 했고 오랜 고민 끝에 제 진심을 전해드리기로 마음먹게 됐습니다.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라고 글을 남기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전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