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가 극 중 외모부터 재력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완벽남 '김민규'로 분한 유승호의 심쿵 포인트 BEST3를 공개했다.
이어 유승호의 무공해 힐링 미소도 절대 빠뜨릴 수 없는 포인트 중 하나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웃지 않지만 내 로봇(?) 앞에서 만큼은 꾸러기 미소를 지어보이는 유승호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유승호는 보기만 해도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무장해제 꽃웃음으로 촬영 현장에 활기를 더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밝히고 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마지막 심쿵 포인트로는 유승호의 쓰담쓰담 스킬이 꼽혔다. 유승호는 상대 배우인 채수빈의 머리를 쓰다듬어주고, 촬영하며 흐트러진 머리를 정리해주는 등 다정한 오빠미를 뿜어냈다. 이러한 유승호의 배려심 넘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대리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남친짤의 정석으로 떠오르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들었다.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