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JTBC2 신규 예능 프로그램 '쑈미옵빠'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쑈미옵빠'는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연애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1명의 여자 게?스트가 출연한다. 게스트는 4명의 멤버(옵빠)와 일일 데이트를 경험한 후 최고의 남자친구감을 뽑는다.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진들이 지닌 성격, 가치관, 연애 스타일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어 팬들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선공개된 '쑈미옵빠'의 디지털 버전인 '이옵빠몰까'의 반응이 심상찮다. 김민규, 정혁, 강희, 박상남의 진솔한 모습을 초밀착 카메라에 담은 콘텐트로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이후 5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다들 하나같이 잘생겨서 눈호강이다", "네 명 각자의 매력이 넘친다"라는 평이 이어졌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네 남자 중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고르는 댓글 놀이가 한창이다.
개성 넘치는 4명의 남자 출연자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연애 풀스토리는 오는 12월 26일 화요일 밤 9시 JTBC2 '쑈미옵빠'에서 첫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