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에서 운동선수 출신 먹방 국가대표들의 예측할 수 없는 마지막 레이스가 펼쳐진다
6일 방송되는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 에서는 전 유도선수 조준호, 전 수영선수 정다래, 수영선수 출신 배우 성훈, 육상·축구선수 출신 펜타곤 후이와 농구부 출신의 프로듀스101 유선호가 황금여권을 두고 끝까지 치열한 먹방 경쟁에 나선다.
역대급 푸드파이터 정다래는 일본의 국민 밥도둑, 명란 요리 맛보기에 나선다. 정다래는 명란덮밥부터 명란곱창전골까지 탱글탱글 알이 가득 찬 명란의 톡톡 터지는 식감에 반해버렸다는 후문. 특히 전골에 빼놓을 수 없는 면사리를 추가해 마지막까지 야무진 먹방을 선보였다고 한다.
이어 성훈은 이탈리아 여행의 꽃, 젤라토 완전 정복으로 진정한 '로마의 휴일'을 맛본다. 로마 왕실 공식 납품 젤라토와 오드리 헵번이 먹었던 젤라토, 교황이 즐겨먹는 젤라토 등 로마 3대 젤라토 비교 분석에 나선 것. 공통적으로 맛본 레몬 젤라토로 로마 최고의 레몬 젤라토 찾기에 나선다. 젤라토 마니아로 거듭난 성훈이 선택한 로마 제일의 젤라토는 과연 무엇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