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훈남 오빠 변신"…이시언, '2017 RAIN is BACK' 깜짝 등장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12-04 08:1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시언이 훈훈한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장악하며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시언이 지난 3일 방송된 '2017 RAIN is BACK'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훈훈함 넘치는 대기실 비하인드 컷까지 공개하며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이시언은 '2017 RAIN is BACK'의 큐카드를 들고 카메라를 지긋이 바라보는가 하면,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리며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는 더욱 훈훈해진 외모와 더불어 오랜 만에 선보이는 수트 패션까지 찰떡 같이 소화해 더욱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드라마 '투깝스'에 출연해 '쎈오빠' 용팔이로 분하며 완벽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그가 또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짠내 폭발 캐릭터로 주목 받은 후 최근에는 거친 상남자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캐릭터로 완벽한 환골탈태는 물론, 날로 훈훈해진 외모와 믿고 보는 연기력까지 더해져 진정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시언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시언이 출연하는 드라마 '투깝스'는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로,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