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Mnet '아이돌학교'가 탄생시킨 걸그룹이 그룹명 'fromis_9(프로미스나인)'으로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특히, 9명의 소녀들은 수줍은 듯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데뷔를 앞둔 신인의 진실된 마음이 느껴진다.
이로써 데뷔라는 꿈을 안고 달려온 9명의 소녀들은 'fromis_9(프로미스나인)'이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데뷔 꽃길을 예약했다.
더욱이 프로미스나인은 23일 종영한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미스의 방'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땀 흘리며 연습을 거듭하는 트레이닝 과정을 온라인 생중계로 전달, 데뷔를 향한 리얼 스토리를 담아내며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은 물론,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지난 7월 '아이돌학교'에 입학해 11주 간의 수업과 시험을 수행하며 실력을 키우고 성장한 9명의 소녀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대중성과 실력을 인정받아 본격적으로 걸그룹 'fromis_9(프로미스나인)'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편, 'fromis_9(프로미스나인)'은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며 그룹명, 로고, 단체컷, 개인컷 공개를 시작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officialfromis9)
ly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