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제이세라가 이승철 원곡의 '그 사람'을 리메이크 해 발표한다.
제이세라의 '그 사람'은 '그 사람 날 웃게 한 사람 / 그 사람 날 울게 한 사람 / 그 사람 따뜻한 입술로 내게 / 내 심장을 찾아준 사람'이라는 노랫말에 담담한 고백 같은 저음에서의 섬세함을 담기 위해 어쿠스틱 발라드로 편곡이 이루어졌다.
후렴으로 갈수록 풍성한 스트링과 제이세라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진솔한 가사가 더욱 절절하게 표현된 가운데 제이세라는 녹음 과정 틈틈이 감정을 추스르며 곡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미워도 사랑해'(연출 박기호, 극본 김홍주)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는 휴머 가족드라마를 표방한다.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인간 간의 정이고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아 이성열, 표예진, 이동하, 한혜린, 송옥숙 등이 출연 라인업을 이뤄 방송 첫주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꾸준하게 음반 발표와 OST 가창 활동을 통해 음원강자로 자리잡은 제이세라가 데뷔 이후 선보이는 첫 리메이크곡 '그 사람'에는 여성 보컬 특유의 애절함이 더해져 시청자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