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빅스 LR, 수험생 콘서트 티켓 전액 환불…통큰 결단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11-16 17:19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빅스 LR이 수능 연기로 인해 곤란을 겪는 수험생등을 위해 통큰 결단을 내렸다.

빅스 LR은 오는 18,19일 진행하는 첫 단독 콘서트 '빅스 LR 첫 번째 콘서트 이클립스 인 서울(VIXX LR 1st CONCERT[ECLIPSE]in SEOUL)'을 갖는 가운데 지난 15일 경상북도 포항시에서 발생한 지진에 따른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후로 연기됨에 따라 수험생 관객의 티켓 취소 부담을 없애며 100% 전액 환불을 결정했다.

일반적인 공연의 경우 시일을 앞둔 공연 티켓 취소에 관객의 수수료 부담이 생긴다. 이에 빅스 LR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특수한 상황으로 공연장에 올 수 없게 된 수험생 관객의 경우 티켓 예약 취소시 비용이 발생한다고 판단해 부담을 덜어주고자 전액 환불을 결정하기로 했다."라고 적극적인 대처를 하게 된 이유를 설명하며 "수험생 관객이 걱정 없이 시험을 잘 치룰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빅스 LR의 첫 단독 콘서트를 고대하던 수험생 팬들의 마음을 달래 줌은 물론 티켓 취소에 대한 부담감도 덜어낸 것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콘서트를 찾지 못하는 수험생 팬들을 위한 배려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첫 콘서트 얼마 남겨 두지 않은 시점임에도 적극적인 대처를 마련한 데 팬들의 고마움이 더해지고 있다. 빅스 LR은 그룹 빅스의 레오와 라비로 결성된 유닛으로 지난 2015년 데뷔 앨범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에 이어 두 번째 앨범 'Whisper(위스퍼)'까지 성공적 행보를 보이며,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2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유닛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빅스 LR의 첫 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 'VIXX LR 1st CONCERT ECLIPSE in SEOUL'은 오는 11월 18일(오후 8시)과 19일(오후 5시) 양일에 걸쳐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