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은 지난 9일 공개한 신작 MMORPG '에어'(A:IR)의 홈페이지(air.bluehole.net)를 통해 1차 CBT 테스터 모집을 13일부터 시작한다.
'에어'는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MMORPG로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RvR(진영 대 진영),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에어'의 첫 CBT는 오는 12월 13일부터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 희망자들은 13일부터 12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한 뒤 신청하면 된다. 특히 이번 모집에서는 기존 다른 CBT 모집과는 다르게 플레이하고 싶은 친구를 4명까지 모아 그룹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1차 CBT에서는 워로드, 소서리스, 어쌔신, 미스틱, 거너 총 5개의 클래스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RvR 전장 '용의 협곡'과 비행선 및 마갑기 등의 다양한 탈 것, 월드 퀘스트 등 '에어'의 핵심 콘텐츠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CBT 테스터들의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