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좋은 카메라라는데"…지드래곤·이주연 또 열애설, 같은 장소서 나란히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11-09 13:16



빅뱅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의 열애설이 또다시 불거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각자의 SNS에 올린 사진을 비교한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은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SNS 사진을 캡처해 비교한 것으로 두 사람은 같은 배경에서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이주연은 지난해 11월 하와이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주연은 벽화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그러나 이주연이 사진을 올린 바로 전날 지드래곤도 자신의 웨이보에 이주연 사진 속 벽화를 찍은 사진을 올렸다. 또 이주연은 같은 날 "이건 쫌 좋은 카메라라는데"라는 글과 함께 한 식당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리고 같은 날 지드래곤도 자신의 웨이보에 비슷한 분위기와 조명 아래에서 찍힌 사진을 게재했다.

이 밖에도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누군가와 함께 파라세일링을 하고, 집라인을 타며 찍은 사진을 나란히 올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더빙 동영상 어플 '콰이'를 찍으며 다정한 모습을 드러내는 등 의외의 친분으로 열애설에 휘말려 화제가 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