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새앨범 발매와 함께 컴백을 예고한 그룹 워너원이 타이틀곡 "Beautiful" 의 뮤직비디오 프롤로그를 공개했다.
이때, 장난치다 놓친 공을 주우러 간 한 아이를 잃어버리는 장면에서 어릴적 헤어진 형제의 안타까운 스토리가 예고됐다.
두 형제의 극중 아버지 역할을 맡은 차승원은 제작진과 장면의 디테일에 대해 적극적으로 상의하는 등,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해 영화와도 같은 뮤직비디오를 이끌어냈다.
이어서 가족들과 헤어진 아이가 보육원에 가 친구들을 만나고 웃게되고, 다같이 사진을 찍는 장면이 시간이 흐른 뒤 워너원 멤버들로 교차되어, 이후 전개될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오는 10일 (금) 에는 Movie 버전 뮤직비디오의 트레일러가 공개될 예정으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담긴 본편 뮤직비디오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너원의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는 지난 8월 7일 발매한 데뷔앨범 'To Be One' 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으로 WANNA Ver. 과 ONE Ver. 두 가지로 출시 된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것으로 알려진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이 50만장에 달해 데뷔앨범으로는 이례적인 밀리언셀러에 이르는 등 올해 가장 뜨거운 '괴물' 신인으로 평가되고 있어, 워너원의 컴백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13일 (월)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발매일 저녁 7시 Mnet 과 tvN 에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로 워너원 신곡 "Beautiful"의 첫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