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평창 G-100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31일 추가오픈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10-30 11:0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오는 11월 1일(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G-100일을 맞아 개최되는 <평창 문화올림픽 G-100 성화봉송 축하 K팝 콘서트 ?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이하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이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SBS는 오는 11월 1일(수) 오후 6시부터 120분간, 광화문 특설 무대에서 진행되는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지난 27일(금)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석이 매진된 것은 물론 페이지에 몰린 동시 접속자 수만 5만 여명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우며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행사 관계자는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를 향한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석이 매진돼 이를 아쉬워하는 분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더 많은 분들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일반 대상 좌석을 늘려 31일(화) 오후, '멜론 티켓'을 통해 콘서트 무료 티켓 일부를 추가 오픈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 콘서트에는 EXO,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B.A.P, 비투비, NCT127, 데이식스, 우주소녀, 울랄라 세션, 모모랜드 등 국내 최정상 K팝스타와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 양희은, 트랜스픽션 등 '광장'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