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김준현X오상진 '여행가.방' MC 확정…11월 첫 방송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10-20 08:4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스카이티브이의 신개념 여행지식 프로그램 '여행가.방'의 MC로 김준현과 오상진이 나선다.

'여행가.방'은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인문학 여행 토크쇼로 매 회차 마다 여행국가를 지정해 여행지식을 공유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MC로 확정된 김준현, 오상진 외에 해박한 상식으로 여행지의 숨은 이야기를 공유해 줄 팝칼럼니스트 김태훈, 다양한 국가의 인문학적 지식을 쏟아낼 작가 조승연, 글로벌한 시각으로 여행지를 관찰해 줄 니콜라이가 게스트로 함께한다.

'여행가.방'에서는 역사, 경제, 예술, 건축, 미식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전문가들의 이야기가 쉴 새 없이 쏟아진다. 해당국에 대한 각자의 경험담을 펼쳐 놓으며 어느 책에도 나와 있지 않은 해박한 지식을 시청자들의 여행 가방에 꽉 채워 넣을 예정이다.

스카이티브이(skyTV) 이정민 방송본부장은 "지친 현대인에게 가장 좋은 회복제는 여행이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기획"이라며 "여행 전문채널인 스카이트래블(skyTravel)을 운영하며 얻은 노하우에 지식프로그램 형식을 접목해 시청자가 알고 싶어하는 생생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여행가.방'은 오는 11월 스카이티브이(skyTV) 채널 스카이트래블(skyTravel)과 스카이드라마(skyDrama)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