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현진-신혜선, '드라마 속 그 제품' 인기...新완판녀 탄생?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10-16 12:3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드라마 PPL이지만 눈길이 간다.


SBS '사랑의 온도' 방송화면
SBS '사랑의 온도'의 서현진이 믿고 보는 로코퀸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매회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는 메이크업이 화제다. 완벽한 피부와 과하지 않은 눈 화장에 입술로 포인트를 주는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그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연출한 것. 서현진의 로맨틱한 매력을 완성 시켜준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과 아이 에센스, 퓨어 컬러 엔비 쉬어 매트 프레시 데인저다.


KBS2 '황금빛 내인생' 방송화면
출중한 연기력과 단아한 미모로 대중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온 신혜선이 KBS2 주말극 '황금빛 내 인생'에서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을 얻고 있다. 더불어 캐주얼부터 럭셔리까지 다양한 오피스 룩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데, 첫 방송에서 신혜선이 착용한 쿠론의 조이 크로스백은 방송 후 완판을 기록해 그 화제를 입증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13회에서는 세련된 슈트에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사각 쉐입과 진주 스트랩이 돋보이는 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해당 제품은 쿠론(COURONNE) 밀라 토트백이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