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갓종원'은 다르다"…'푸드트럭' 백종원, 노하우 大공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9-29 10:2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푸드트럭' 백종원이 노하우를 가감없이 공개한다.

오늘(29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이하 '푸드트럭')은 '부산 편' 두 번째 이야기로 꾸며져 백종원의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개하는 '맨투맨 솔루션'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백종원은 첫 대면점검을 통해 도전자들이 만든 음식들을 맛보며 4팀에게 촌철살인 독설을 끊임없이 던졌다. 이후 도전자들은 본인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요리 연구에 매진하며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맛이 없다"는 짧고 굵은 혹평을 들었던 스테이크 도전자는 설욕하기 위해 좋아하는 운동도 포기하고 요리 연구에 모든 걸 걸었다. 스테이크를 수없이 구워 먹어보는가 하면, 백종원에게 물어볼 질문리스트를 빼곡하게 적어 '푸드트럭계의 모범생'다운 면모를 뽐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백종원은 "싱겁지 않냐"라며 스테이크 조각마다 간이 전부 다르다고 지적했다. 이어 백종원은 "굵은소금보다 고운소금을 사용해야 간이 골고루 잘 밴다"며 본인의 노하우를 도전자들에게 전수했다.

실제로 백종원이 만든 스테이크를 맛본 도전자는 "불향이 확실히 다르다", "간부터 다르다"며 백종원의 실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백종원의 다양한 비법들이 공개될 '푸드트럭'은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