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꽃미남분식집' 메뉴 등극을 두고 펼치는 세기의 요리 대결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9-06 13:4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꽃미남 아이돌이 직접 요리와 서빙을 하는 판타지의 실사판 '꽃미남 분식집'의 오픈을 코 앞에 두고, 더보이즈 멤버 간에 뜨거운 신경전이 벌어졌다.

분식고수가 인정한 실력으로 더보이즈 메인셰프로 등극한 '케빈'과, 매사에도 진지하지만 요리 할 때 가장 진지한 떡볶이 바보 '주연'이 바로 그 신경전의 주인공. 캐나다 출신인 해외파 멤버 케빈은 이국적인 맛을 자랑하는 '하와이안 떡볶이'를, 주연은 분식집을 운영했던 삼촌에게 특별히 전수 받은 가문의 비법 '까르보나라 크림 떡볶이'를 '꽃미남 분식집' 정식 메뉴로 등극 시키기 위해 세기의 떡볶이 대결 펼쳤다.

두 사람의 대결은 '꽃미남 분식집'의 조력자 권혁수와, 차세대 먹짱을 꿈꾸는 멤버 주학년의 MC로 '냉장고를 부탁해'를 패러디한 '떡볶이를 부탁해'로 진행되었다. 케빈과 주연은 핵심 요리 재료를 숨겨 놓고, 서로의 떡볶이에 대한 디스전을 펼치는 등 내일이 없는 사람들처럼 떡볶이 대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꽃미남 분식집의 주방은 요리하는 모습이 그대로 보이는 '오픈 키친'으로 운영 될 예정이기에 맛뿐만 아니라, 요리하는 사람의 퍼포먼스 또한 중요한 포인트. 이에 떡볶이 대결을 펼친 케빈과 주연은 과도한 의욕으로 세상 모든 허세를 요리에 녹여 멤버들의 원성을 샀다는 전언.

과연, 누구의 떡볶이가 '꽃미남 분식집'의 정식 메뉴로 등극 할 것인지, 9월 6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뮤직, 더보이즈 공식 V채널과 밤 11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 되는 'THE BOYZ 꽃미남 분식집-우리는 영업 중'에서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