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늘 만나요"…'청춘시대2' 한승연, 귀염+깜찍 첫방 기대컷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8-25 08:17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한승연이 '청춘시대2'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청춘들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그려내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거느렸던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 새롭게 단장한 '청춘시대2' (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김상호)를 통해 180도 달라진 모습의 '정예은'으로 등장을 예고한 배우 한승연이 첫 방송 본방사수 독려를 위해 귀여운 매력이 가득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클로즈업에도 끄덕 없는 무결점 외모로 상큼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주변 분위기를 밝히는 환한 미소까지 선보여 오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번에 한승연이 그려 낼 '정예은'은 전 남자친구로 인해 생긴 트라우마로 사람 자체가 무서워진 탓에 매사 모든 것에 조심스럽고 혼란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전 시즌에서 톡톡 튀었던 핑크예은은 온데간데 없이 다크예은으로 변화된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낼 준비를 마쳤으며, 그녀의 캐릭터 변신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늘 첫 방송을 앞둔 '청춘시대 2'는 '청춘시대' 1년 후,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하메들 그리고 새로운 하메 조은 (최아라 분)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려내며 금토극의 또 다른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JTBC '청춘시대2'는 오늘 밤 11시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