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니지2 레볼루션', 새로운 서버 '그랑카인' 오픈 앞서 사전예약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7-08-21 18:02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새로운 서버 '그랑카인'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랑카인'은 출시 직후 증설한 20대의 서버 이후 처음으로 오픈하는 서버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레볼루션'을 시작하거나 다시 접속하는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신규나 복귀 이용자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신규 서버 오픈을 결정했다"며 "오픈에 맞춰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 서버 오픈과 함께 넷마블은 MMORPG의 핵심인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일부 서버를 통합할 계획이다. 서버 통합은 같은 이름을 가진 서버들 간의 결속력과 개성을 고려해 진행하며, 상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할 방침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최고등급 장신구 선택권'을 100% 받으며,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번호 인증만 하면 된다.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레볼루션이 더 레볼루션해진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지드래곤 얼굴이 클로즈업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