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조선왕복 메디활극 '명불허전'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여기에 '조선왕복 메디활극'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한의학, 서양의학의 콜라보를 통해 펼쳐질 흥미진진 에피소드,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는 탄탄한 황금 라인업의 배우들까지 본방사수 욕구를 높이는 기대작이다. 첫 방송이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
첫 방송을 기대하는 시청자들에게 꿀팁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편성된 '명불허전:시청보감'은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로 눈길을 끈다. 김생민과 이지혜 기자의 진행으로 범상치 않은 의학남녀 허임과 최연경의 캐릭터를 나노 단위로 분석하고 '믿고 보는' 김남길, 김아중의 만남이 주는 막강 시너지의 현장 분위기를 전한다. 또한 완벽하게 캐릭터에 빙의하기 위한 김남길과 김아중의 열혈 촬영 현장도 직접 공개한다. 두 배우의 열정 가득한 현장도 방송에 꼼꼼히 담겨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명불허전'은 조선 최고의 침술가로 불렸던 실존인물 허임에 작가의 상상력을 더한 참신한 이야기로 올 여름 시청자를 찾는다. 가까이 하기에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의학남녀의 좌충우돌 만남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