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심쿵·숨멎주의' 주종혁, '복면가왕' 비하인드 스틸 공개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7-17 12:36



2주에 걸쳐 방송된 MBC '복면가왕'을 통해 사이다 같은 시원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판정단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배우 주종혁이 비하인드 스틸 2종을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종혁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2장의 사진과 함께 "MBC <복면가왕>에서 발라드면 발라드! 락이면 락!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에인 판정단과 시청자 분들에게 감동의 전율을 전해준 시금치 먹고 파워업 뽀빠이의 정체 많이 궁금하셨죠?! 그 주인공은 바로 주종혁 배우였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1위 기록한 기념으로 주종혁 배우의 깜찍함이 물씬 풍기는 비하인드 스틸 2종 깜짝 공개합니다 짜잔~>_<" 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사진 속 주종혁은 훈훈한 비주얼과 그만의 귀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카메라를 보며 브이를 그리고 있는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은 폭발적인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선보인 모습과는 180도 다른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착용했던 가면을 들고 있는 주종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안구정화를 불러일으키는 조각 같은 비주얼과 화면을 뚫고 나오는 깊은 눈빛은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주종혁은 MBC '복면가왕'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센스 만점 개인기까지 아낌없이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다시 한 번 대중들에게 인정받았다.

그의 무대를 지켜본 '복면가왕'의 연예인 판정단 조장혁은 "보는 사람까지 즐거웠던 무대였다. 정말 일품이었다", 서경석은 "어떤 무대든지 관객들을 최고의 흥으로 유도하고 훌량하게 무대를 마물히하는 사람을 광대라고 표현하는데, 그는 대한민국 최고의 광대 중에 한 명이라고 생각된다"라고 끊임없는 찬사를 건넸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방송을 지켜 본 시청자들 역시 "뮤지션이라는 게 이럴 때 쓰이는구나라고 생각된 무대였습니다", "이번에 가왕전 가는 줄 알았음", "주종혁이 3라운드 올라가는 이유를 알겠음", "역시 실력자", "대박!!!! 완전 반전!!! 오늘부터 덕질이다" 등 끊임없는 호평을 쏟아냈다. 무엇보다 주종혁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포털 사이트를 점령,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개인기면 개인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복면가왕'에서 명불허전의 실력을 보여주며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주종혁은 현재 LG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시라노'에서 허세넘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남 드기슈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