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맥덕여행’ 조세호·정준영·주우재·문별, 음주 스타일-이상형 공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7-07-13 08:2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Mobidic)'이 신규 콘텐츠 '맥덕여행'을 7월 13일 론칭한다.

'맥덕여행'은 맥주 러버 4인방이 진정한 맥주 덕후가 되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본격 맥주 덕질 프로그램이다. '맥덕'은 '맥주 덕후'의 줄임말로, '맥덕여행'에는 맥주를 사랑하는 4인방 조세호, 정준영, 주우재, 문별(마마무)이 출연한다.

조세호, 정준영, 주우재, 문별은 치맥의 성지라 불리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로의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최근 강남 모처의 한 수제 맥주 가게에 모여 첫 녹화를 진행했다. 가게에 도착한 네 사람은 오로지 눈, 코, 입으로만 맥주5종의 브랜드를 맞혀야 하는 '맥주 블라인드 테스트'에 도전했다. 여기에서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알려진 정준영의 맹활약이 빛났다는 후문이다. 맞힌 개수에 따라 병 맥주를 받은 출연자들은, 뒤이어 실제로 맥주를 마시고 안주를 먹으면서 '음주 방송'을 진행했다.

이들은 서로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에서부터 시작해, 먹고 싶은 안주, 세계 각국 음주 예절, 이상형, 자신이 아는 술 게임 등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마치 실제 술자리 인 듯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어갔다. 맥덕답게 연거푸 맥주를 마시던 조세호는 '맥덕여행'의 리얼 음주 방송에 "이 프로그램 콘셉트가 뭐에요? 진짜 이렇게 녹화해도 되는 거 맞죠?"라고 제작진에 반문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연예계 대표 맥덕들이 유쾌하고 시원한 토크로 한여름 더위를 식혀줄 본격 '맥주' 덕질 프로그램, '맥덕여행' 1편은 13일 오후 5시 30분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피키캐스트, 카카오, 곰tv, 판도라 등 '모비딕'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kmklif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