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스로를 탐했다"…지코, 'Television' 트랙리스트 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07-09 09:2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지코가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Televisi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9일 지코는 블락비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Televisi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 역시 다방면에서 프로듀서로의 능력을 인정 받았던 지코가 프로듀싱에 나섰다.

미니앨범은 총 6곡으로 구성됐으며,'ANTI' 와 'ARTIST'를 비롯하여 작년 11월 발매해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버뮤다트라이앵글(BERMUDA TRIANGLE)', 지난 4월에 선보인 싱글앨범 '쉬서베이비(SHE'S A BABY)'등이다.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지코의 두번째 미니앨범은 지코가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에 대한 끝없는 탐구 결과가 축적된 앨범이다. 지코가 프로듀싱, 크리에이티브 디렉팅까지 도맡아 진행한 앨범으로 총 6곡이 수록됐다"며 "또한 오롯이 오프라인 CD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여섯번째 트랙 '버뮤다트라이앵글(BERMUDA TRIANGLE)은 듣는 묘미를 더할 것"이라며 지코의 앨범 참여도를 강조했다.

한편 지코는 12일 자신의 2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 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