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돌권한대행' 포스터 공개, 서강준→최유정 지원사격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7-04 08:1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서강준, 공명을 잇는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U(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 주연의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서프라이즈 U' 주연의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서프라이즈 U'의 유쾌 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마다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로 캐릭터의 통통 튀는 개성을 드러내 웹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배우 서강준은 물론 헬로비너스 라임, 유영과 아이틴 걸즈의 김도연, 최유정까지 '서프라이즈 U'를 위해 소속사 선배들이 대거 지원사격에 나서 이목을 끌고 있다. 여기에 워너원으로 활동 중인 옹성우와 아스트로의 문빈도 깜짝 출연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은 아이돌로 오해받은 취준생들의 2박 3일 청춘전원활극으로, 시골 펜션에서 취업 대비 마지막 합숙을 하던 취준생들이 아이돌로 오해받고 군수님이 초청한 아프리카 손님들 앞에서 공연 하게 되면서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다.

한편, 오는 7월 7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서프라이즈 U'는 이날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첫 미니 앨범과 웹드라마를 단독 공개할 예정이며, '아이돌 권한대행'은 네이버 TV와 V LIVE에서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