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지상렬과 오연아의 커플 셀카가 공개됐다.
30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지상렬과 오연아가 함께 월미도 놀이공원을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지상렬과 오연아는 실제 커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오연아는 지상렬 옆에 바짝 붙어 앉아 양 볼에 빵빵하게 바람을 넣고 그의 어깨에 기대어 애교 표정을 짓고 있으며, 지상렬 또한 그녀와 닮은 표정을 짓고 있어 묘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이어 바이킹을 탄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는데, 오연아는 맨 뒷자리에서 두 손을 번쩍 들어 환호를 지르고 있는 반면, 지상렬은 앞 쪽에 앉아 넋이 나간 표정을 짓고 있어 너무도 다른 두 사람의 반응이 큰 웃음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대관람차가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지상렬이 "살면서 정점을 딱 찍고 싶어요?"라고 물었고, 이에 오연아는 "전 지금도 행복해요~"라며 방긋 웃어 보이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반전 케미를 보였다는 전언이다. 또한 오연아가 지상렬과 함께 양장피를 먹고 싶어했던 숨겨진 이유도 밝혔다고 전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지상렬-오연아, 김희철-여자친구, 한은정-피오-이태환까지 동거인들 'Yes or No' 선택 결과도 공개될 예정이다. '발칙한 동거'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 방송.
mkmklif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