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당당X우아' 박효주, 출산 6개월만 완벽 몸매 복귀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6-30 08:39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박효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매거진 '여성조선'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먼저 화보 속 박효주는 감탄을 자아내는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그녀는 여성스러운 블랙 시스루 셔츠와 캐주얼한 블랙 디스코 숏팬츠를 감각적으로 믹스 매치해 세련된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특히 시크한 올블랙 패션은 그녀의 하얀 피부와 늘씬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만들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뺏었다.

이어 박효주는 무더운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상큼한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자칫 평범할 수 있는 화이트 시스루 티셔츠와 블랙 와이드 팬츠를 그녀만의 개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했고, 여기에 시계와 뱅글을 포인트로 매치해 심플하지만 엣지 있는 패션을 완성시켰다. 특히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글로시한 레드립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이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시선을 압도했다.

마지막으로 박효주는 형광등을 켜놓은 듯한 환한 피부, 강렬한 퍼플 계열 립과 뚜렷한 눈매를 강조한 아이라인이 눈에 띄는 메이크업으로 명불허전 뷰티 아이콘의 위엄을 보였다. 또한 그녀는 시크한 표정과 섬세한 포즈로 모델 포스를 자아냄과 동시에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보여주기도.

이처럼 박효주는 각각의 컨셉에 맞는 눈빛과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고퀄리티의 화보를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힐 만큼 당당함과 우아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박효주가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모습들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여성조선' 7월호 화보와 인터뷰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