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에스메의 여름'-'달래이야기'-'봉장취' 등 예술의전당 어린이연극 시리즈 7월 개막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7-06-29 11:19


◇극악 음악극 '봉장취'. 사진제공=예술의전당

◇예술무대 산의 인형극 '달래이야기'. 사진제공=예술의전당

'예술의전당 어린이연극 시리즈'가 여름방학시즌을 맞아 7월 27일(수)부터 9월 3일(일)까지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열린다. '에스메의 여름', '달래이야기', '봉장취' 등 세 작품이 연이어 무대에 오른다.

올해 시리즈를 여는 첫 번째 작품은 '에스메의 여름'(7/27~8/13)이다. 1988년부터 어린이연극 전문 극단으로 명성을 쌓아온 극단 사다리의 신작으로, 할머니의 빈자리를 설명해주는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손녀의 눈높이에서 풀어낸다.

이어 예술무대 산의 인형극 '달래이야기'(8/15~8/20)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2009년 스페인 티티리자이 세계인형극제 최고작품상 수상작으로 20개국 81개 도시에서 초청 받으며 대한민국 인형극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린 작품이다.

마지막으로 음악극 '봉장취'(8/22~9/3)가 자유소극장을 경쾌한 국악으로 뒤흔들며 시리즈의 문을 닫는다. 2016년 제24회 서울어린이연극상 대상, 연출상, 연기상, 최고인기상을 받았다. 꿈을 찾아 떠나는 새들의 이야기가 전통음악에 실려 펼쳐진다.

시리즈 개막에 앞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시작됐다. 먼저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반모임 이벤트'가 27일 오픈했다. 예술의전당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게시된 '반모임 이벤트' 게시물을 카카오톡, 라인, 밴드 등 소모임 채팅창에 공유하고 이를 증명하는 캡쳐 사진을 '예술의전당 어린이연극' 네이버 모두 페이지(https://sacplayforyoung.modoo.at) '반모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입장권 가격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SNS를 이용하지 않는 예매자를 위한 '럭키세븐데이 할인'은 7월 1일부터 7일까지 입장권을 예매하는 관객에게 입장권 가격의 30%를 할인하는 이벤트다. 어린이연극 시리즈 3편을 모두 예매하는 관객은 '에.달.봉 티켓 패키지'를 이용하면 3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