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박수홍이 'SNL코리아9' 마지막 생방송을 장식한다.
26일 방송가에 따르면 박수홍이 오는 7월8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N 'SNL코리아9'의 호스트로 나선다. 어느 때보다 자신다운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 박수홍이 'SNL코리아9'을 통해 모든 것을 내려놓은 솔직함과 몸을 아끼지 않는 개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박수홍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를 통해 '개그계의 신사'에서 흥이 넘치는 '불혹의 클러버'로 이미지 변신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자작곡 '클러버' 음원을 정식으로 발매해 가수로 변신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SNL코리아9'은 또한 '미우새'와 '프로듀스101'과 함께 패러디한 풍자코너 '미운우리프로듀스101'로 사랑받고 있기에 이번 출연이 더욱 눈길을 모은다. 특히 '미우새'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신동엽과 만남으로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박수홍에 앞서 오는 7월 1일에는 에이핑크가 호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SNL코리아9'은 그 다음주 박수홍 편 방송 후 약 2주간의 재정비 기간을 갖고 7월 22일부터 녹화 방송으로 재개된다.
ran61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