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엠게임의 '캐치몬', 여름 휴가철 33개섬에서 즐기면 무슨 혜택을?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7-06-26 11:11



엠게임은 행정자치부와 함께 토종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캐치몬'을 통해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공동홍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은 행정자치부가 올 여름 휴가철 관광객 증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광공사, 지자체, 민간기업과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엠게임은 공동홍보를 위한 민간기업 3곳 중 하나로 선정돼 실제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하는 AR 모바일게임 '캐치몬'의 특성을 활용한 33개 섬 홍보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전국의 33개 섬에 '캐치몬' 게임 내에서 게임아이템과 게임머니, 게임캐시 등을 제공하는 장소인 쉼터 85곳을 설치하고, 각 쉼터당 S, A급 소환수, 게임캐시 등 특별한 아이템을 1회씩 제공한다.

유저들은 놀 섬, 맛 섬, 쉴 섬, 미지의 섬, 가기 힘든 섬 등 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5개의 테마로 분류, 선정된 33개 섬에서 '캐치몬'의 이벤트 상품을 획득하고 색다른 휴가도 즐길 수 있다. 엠게임 마케팅사업실 백진수 실장은 "토종 AR 모바일게임 '캐치몬'을 통해 행정자치부와 함께 하는 우리나라 33개 섬 알리기 공동홍보에 나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향후에도 이러한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해 엠게임의 게임도 알리고 대한민국의 숨은 지역 알리기에도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