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최용배, 이하 BIFAN)가 7월 영화제 기간 중 '패밀리 존' 섹션의 상영작들을 심사할 어린이심사단을 모집한다.
어린이심사단은 영화를 좋아하는 경기도 부천시 소재 초등학교에 재학중 인 초등학생 4~6학년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children@bifan.kr)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들은 오리엔테이션 기간인 7월 1일과 8일을 비롯해 영화제 기간인 7월 13일부터 21일까지 활동하면서 '패밀리 존'의 상영작 중 최소 5편 이상을 관람한 후 별점 및 한줄 평 작성을 하면 된다. 가장 많은 별점을 받은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해 폐막식에서 어린이심사단상을 수여한다. 어린이심사단으로 선정되면 어린이심사단 증서를 수여 받고, 영화제 기간 중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제21회 BIFAN 배지와 개·폐막식 레드 카펫에도 초청받는 특권이 주어지며 영화제 메인 카달로그에 이름이 등재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영화제 어린이심사단 담당자(children@bifan.kr / 032-329-9465(103)) 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 여름의 판타스틱 영화 축제 BIFAN은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11일간 부천에서 개최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