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워킹맘 방송인 박지윤이 전하는 육아 '템포'~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5-31 16:22





동아제약은 31일 본사 크레도스 클럽에서 30대 육아맘 60여명을 초청해 '템포와 함께 하는 안심 육아 토크콘서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육아 토크콘서트는 '템포' 발매 40주년을 맞아 엄마의 '그날'을 템포와 함께 자유롭고 즐거운 일상으로 꾸려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1남 1녀의 대표적인 육아맘이자 KBS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방송인 박지윤이 이날 콘서트의 강의 및 진행을 맡아 육아의 애환과 노하우 등을 참가자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의견을 나눴다.

출산 후 커리어를 완벽하게 성장시킨 박지윤은 직접 육아를 하며 느꼈던 경험담과 육아 스트레스 극복 및 건강관리 방법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밝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콘서트 후에는 초청된 참가자들에게 동아쏘시오그룹 브런치 카페 '오딘'에서 점심 만찬을 제공하고 기념품으로 템포와 해리치 샴푸 등 동아제약 제품도 증정됐다.

김용운 동아제약 팀장은 "이번 토크콘서트가 출산 후 직장 생활과 가사 및 육아로 지친 여성들의 고민과 애환을 해소하는 자리가 됐기를 기대한다"며 "'템포'와 함께 육아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의 템포는 1977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탐폰 제품이다. 리서치 전문업체인 닐슨의 소비자조사결과에 따르면 2009년부터 2015년까지 7년 연속 탐폰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한바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