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당신도 '수트너' 폐인? 지창욱이 남지현 좋아하는 증거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5-31 09:44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에서 지창욱이 남지현을 좋아하는 디테일한 증거가 포착됐다.

지난 10일 첫방송된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는 극중 노지욱역 지창욱과 은봉희역 남지현을 비롯한 주인공들의 열연뿐만 아니라 대본과 연출, 그리고 음악과 영상미에 대해 입소문이 퍼졌다. 덕분에 드라마는 화제성과 배우 브랜드평판도에서 1위, 그리고 네이버TV 다시보기 인기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이다.

특히, 지욱과 봉희를 둘러싼 에피소드가 더욱 불붙으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고,지난 8회 방송분에서 지욱이 그녀를 향해 "내 사람돼라"라고 고백한 적이 있다. 그리고 12회 방송분에서는 그녀가 지욱에게 좋아한다고 마음을 털어놓으면서 둘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모아진 상황이다. 이 와중에 드라마 매니아, 즉 '수트너폐인'이라면 지욱 또한 봉희를 좋아하고 있음을 드러낸 장면들이 디테일하게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우선, 17일 5회 방송당시 봉희(남지현 분)는 자신을 희준(황찬성 분)의 살인자로 몰고 간 범인을 찾기 위해 직접 나섰다. 해질녘 그녀는 범인이 사용한 흉기가 남겨졌던 곳에 갔다가 여기서 지욱을 우연찮게 만난 것. 이때 그녀는 "저를 걱정해주시는 거예요?"라는 말과 함께 일어나려다가 그만 휘청했는데, 이때 지욱은 무의식적으로 그녀의 손을 잡아 일으켜 세우려 했던 것이다. 이에 그녀는 들뜬 마음으로 그를 뒤쫓아 가기도 했다.

이어 6회에서는 스토커인 원고 전성호(지일주 분), 그리고 피고 이나은(이시아 분)에 대한 재판이 진행되었다. 당시 원고측 변호사인 봉희는 의자에 앉으면서 살짝 긴장했고, 이에 의자가 밀리고 말았던 것. 이때 옆에 앉아있던 피고측 변호사인 지욱이 아무렇지도 않은 듯 그 의자를 살짝 앞으로 당기면서 그녀는 무사히 의자에 앉을 수 있었다.

지난 25일 11회 방송분에서는 고등학생들에게 맞은 지욱을 향해 봉희가 약을 발라주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때 그녀는 속상해 하면서 그를 치료하다가 그만 졸게 된 것. 그 모습을 바라보던 지욱은 봉희의 머리가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자신의 손으로 그녀의 머리를 받쳤던 것이다. 이때 그의 "어떤 일이나 행동의 첫단계, 혹은 어떤 감정의 첫 단계"라는 나레이션이 흐르면서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12회 방송분에서는 양쉐프 살인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레스토랑을 갔다가 길을 걷던 지욱과 봉희는 갑자기 내린 비에 그만 굴다리에 밑에 몸을 맡기게 되었다. 이후 쪼그려 앉은 둘은 떨어지는 빗방울을 마주하게 되었는데, 이때 봉희가 손을 내밀며 비의 감촉을 느끼자 지욱은 그런 그녀를 예쁘게 바라보기도 했던 것이다.

그런가 하면 31일 14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살인누명을 쓴 현수(동하 분)의 변호를 맡은 지욱과 봉희의 활약이 전개된다. 이때 둘은 현수의 결백함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는데, 이때 봉희가 결정적인 증거를 찾게 되는 것. 이에 지욱은 그런 그녀가 기특하기만 하고, 이때 무의식적으로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다가 손을 내리는 모습도 그려지게 되는 것이다.


한 관계자는 "그동안 지욱과 봉희가 인연이 되어가는 와중에 심쿵했던 장면도 많았고, 이처럼 '수트너폐인'이라면 바로 눈치 챌 봉희를 향한 지욱의 마음이 담긴 디테일한 장면들도 공개되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라며 "덕분에 호평도 많이 이끌어 냈는데, 특히 13, 14회에서는 이처럼 머리를 쓰다듬는 장면이외에 둘을 둘러싸고 최고조로 깜짝 놀랄만한 에피소드가 펼쳐질테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소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죠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이다.

그동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SBS-TV방송되며, 13~16회는 31일과 6월 1일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