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결혼' 주상욱 "차예련과 자녀계획 최소 2명, 최대5명"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7-05-25 14:24


주상욱-차예련 커플의 결혼식 기자회견이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 코스모스홀에서 열렸다. 주상욱과 차예련이 하트를 만들어보이고 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이날 오후 6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 웨딩홀에서 가족과 지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조재윤이 맡았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7.05.25/

[스포츠조선 백지은기자] 주상욱-차예련 커플이 2세 계획을 밝혔다.

25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주상욱과 차예련의 결혼 기자회견이 열렸다.

주상욱은 "자녀 계획은 최소 2명이다. 최대 5명까지 생각은 해봤다. 힘 닿는데 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2015년 방송된 MBC 월화극 '화려한 유혹'을 통해 연을 맺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그리고 25일 오후 6시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 웨딩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 지인 관계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되며 사회는 배우 조재윤이 맡는다.

주상욱은 1998년 KBS1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 '네 꿈을 펼쳐라' '선덕여왕' '자이언트' '굿 닥터' '판타스틱'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차예련은 패션 모델로 활동하다 2005년 영화 '여고괴담4-목소리'를 시작으로 배우로 전향, '못된 사랑' '워킹맘' '로열 패밀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