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라인 2종’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5-22 13:57


사진=스킨푸드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스킨푸드가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쿠션 SPF 50+PA++++ '는 SPF50+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강한 여름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 쿠션이다. 자외선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주어 실내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있고,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 무엇보다 팩트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선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크림SPF50+ PA++++ '은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점보 사이즈의 가볍고 시원한 사용감의 선 크림이다.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으며 가볍지만 강한 선 스크린 효과로 강력하게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준다. 또한, 쿨링에이전트 성분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올라가며, 자외선 차단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라인 2종'으로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까지 두 가지를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