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꽃길만 걷자"…소미X슬기 '아드공', 교복 차림 음방 출연샷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5-19 17:1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아이돌드라마공작단' 멤버들의 '뮤직뱅크' 출연샷이 공개됐다.

KBS '아이돌드라마공작단(소미 슬기 문별 소희 유아 수정 디애나, 이하 '아드공') 제작진은 19일 멤버 7명이 걸그룹으로 '뮤직뱅크'에 출연한 모습을 공개했다.

'아드공' 멤버들은 꽃받침 애교로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 와중에 홀로 사랑의 총알을 쏘는 유아의 매력도 돋보인다.

'아드공'의 '뮤직뱅크' 출연 모습은 지난 9일 KBS '뮤직뱅크'에서 촬영된 것. 400여명의 팬들이 함께 하며 음악방송 장면을 연출하는데 협조했다. 걸그룹 이름은 '옆집소녀'로 알려져있으며, 배우 신현준이 극중 '뮤직뱅크' PD로 카메오 출연한다. 멤버들이 착용한 교복은 실제로 이들이 졸업 혹은 재학중인 고등학교 교복이다.

'아드공'은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를 비롯해 레드벨벳 슬기, 마마무 문별, IBI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가 배우 겸 작가로 출연해 직접 대본을 쓰고 연기하는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다. 이들이 집필한, 걸그룹 옆집소녀의 데뷔를 다룬 드라마 이름은 '꽃길만 걷자'다. 옆집소녀의 노래는 '진토벤' B1A4 진영이 작곡 및 프로듀싱했다.

임원희, 장원영, 전소민, 권오중, 다이나믹듀오, 김청하, 김종민, B1A4 진영, 원더걸스 출신 혜림 등이 '꽃길만 걷자'에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아드공'은 오는 29일 첫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