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멋진신세계' 샘 오취리, 8m 깊이 수족관에 '풍덩'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5-19 12:5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KBS1TV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IT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인류의 삶을 혁명적으로 바꿀 4차 산업시대를 대비해서 4차 산업의 핵심이자 미래를 선도할 글로벌 첨단 정보기술 IT 프로그램 KBS 1TV <IT쇼 멋진 신세계>!

예능 감초 샘 오취리와 유투브 1인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초통령 쟈니타임은 스마트폰의 떠오르는 혁신 기술, 방수 테스트를 위해 지금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발칙하고 기발한 실험에 도전했다.

'이보다 더 극한 방수 실험은 없다!' 샘 오취리가 스마트폰 방수 실험의 한계치를 보여주겠다며 대형 상어와 가오리 등 다양한 바다 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약 8M 높이의 대형 아쿠아리움에 몸을 던졌다! 해수의 환경에서도 방수 기능이 잘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불꽃 투혼을 발휘했다.

하지만 입수하자마자 그에게 큰 위기가 찾아왔다. 충격과 공포(?)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대형 상어와 가오리들이 샘 오취리 주변을 습격하며 샘 오취리를 하얗게 질리게 만들었다.

방수 실험의 끝판왕! 대형 아쿠아리움 해수 실험의 놀라운 결과가 大공개된다.

이뿐만이 아니라 수심 1M 깊이의 수영장에서 방수 실험부터 우유, 커피, 콜라, 식용유, 세탁세제까지 물 이외의 액체에 스마트폰을 빠트리는 기상 천외한 실험을 진행해 스마트폰의 방수 기능에 대해 다양한 방법으로 실험을 진행했다.

이에 팽팽하게 맞서는 스마트폰 충전팀 뼈그맨 홍인규와 유투브 1인 크리에이터 변승주는 유선 vs 보조배터리 vs 무선충전기 충전 속도 비교 실험, 극과 극 온도의 불가마 방과 아이스 방에서 충전 속도 실험 등을 진행하며 방수팀에 뒤지지 않는 볼거리와 다양한 정보가 담긴 실험을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KBS1 <IT쇼 멋진 신세계>는 21일 일요일 오전 10시 5분에 만나 볼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